추성훈, 아이브 장원영과 특별한 만남 인증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추성훈이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과의 만남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지난 3일 추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새로운 여동생. 내일 YouTube 올리겠습니다. I'll upload it to YouTube tomorrow"라는 메시지와 함께 장원영과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두 사람이 함께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미녀와 야수같은 두 사람의 대조적인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화이트 드레스에 뽀한 피부, 긴 팔다리까지, 인형같은 장원영과 구릿빛 근육질 몸매로 강인한 비주얼 자랑하는 추성훈의 예상치 못한 조합이었는데요.
평소 '상남자' 이미지로 알려진 추성훈도 장원영 옆에서는 치아가 훤히 보이는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두 스타의 최근 활동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조씨 너무 행복해보인다", "합성인 줄 알았다", "미녀와 야수 실사판이다", "야노 시호가 보면 화낼지도" 등의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5일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을 발매하며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엑스오엑스지(XOXZ)'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추성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제작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마이턴'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