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활중' 뉴진스 다니엘, 시드니서 마라톤 10km 도전한 근황... "두 달 만에 47분 27초로 완주"

뉴진스 다니엘, 첫 마라톤 도전에서 놀라운 기록 달성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시드니 마라톤 10km 코스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완주했습니다.


지난 3일 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니엘과 함께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Instagram 'jinusean3000'


션은 "2025 시드니 마라톤, 언노운크루와 함께 마라톤 대회 참가. 다니엘의 첫 10km 대회 출전 기록이 무려 47분 27초! 러닝을 시작한 지 딱 두 달 만에 이 기록이 나오다니 정말 놀랍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첫 대회, 그것도 시드니마라톤 10K에서 이렇게 좋은 기록으로 완주한 것 축하해! 즐겁게 러닝하는 다니엘의 모습이 보기 너무 좋다. Congratulations, Danielle!"이라며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K팝 아이돌의 새로운 도전, 건강한 취미 활동으로 주목받아


다니엘은 첫 10km 마라톤을 완주한 후 션과 함께 시드니의 아름다운 호수와 초록빛 야외 공원을 배경으로 완주 메달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은 사진을 남겼습니다.


Instagram 'jinusean3000'


시드니 마라톤 공식 인증서에 따르면, 다니엘은 'TCS Sydney Marathon 10km' 여성 20-24세 부문에 참가해 47분 27초의 공식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 기록으로 다니엘은 해당 연령대 전체 참가자 중 26위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러닝을 시작한 지 불과 두 달 만에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편, 뉴진스는 현재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관련 법적 분쟁으로 모든 활동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