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

할리우드 스타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결혼 소식 화제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28)가 7년간의 연애 끝에 동성 연인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페이지식스, TMZ 등 미국 연예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오랜 시간 사랑을 키워온 케이트 해리슨(34)과 결혼했습니다.


Instagram 'chloegmoretz'


모레츠는 2018년부터 교제해온 모델 겸 사진작가인 해리슨과 지난 노동절(9월1일) 연휴 기간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워왔으며, 마침내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모레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이 소식은 전 세계 팬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


Instagram 'thekateharrison'


클로이 모레츠는 아역 배우로 연예계에 데뷔해 '킥 애스: 영웅의 탄생'(2010), '렛 미 인'(2010), '제5침공'(2016), '캐리'(2013)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성장했습니다. 특히 이 작품들은 한국 관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 모레츠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한국과의 인연도 특별합니다. 2016년에는 넥슨 게임의 모델로 발탁되어 홍보 활동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당시 tvN 'SNL코리아 시즌7'에 출연해 막장 드라마를 소재로 한 코미디 연기를 선보여 한국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한국 대중에게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