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스우파2' 놉, 결혼+임신 동시 발표... "새 생명 찾아왔다"

'스우파2' 스타 놉, 결혼과 임신 동시 발표


인기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댄서 놉(본명 노은영)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습니다.


지난달 29일 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기쁜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Instagram 'lxdynob'


놉은 인스타그램에 "제게 행복하고 소중한 일들이 연달아 찾아왔다"라는 글로 시작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는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개척해 나갈 든든한 사람과 평생을 약속했고, 그 과정에서 기적적인 새 생명이 제 인생에 들어왔다"고 밝히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전했는데요. 예정보다 앞당겨진 결혼식 일정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새 출발을 앞둔 댄서 놉의 솔직한 소감


놉은 원래 내년 1월로 예정되어 있던 결혼식을 10월로 앞당기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여러모로 한꺼번에 준비하는 게 많아 경황이 없지만 곧 제 마음을 담아 소식을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Instagram 'lxdynob'


또한 그는 "저를 응원해 주는 팬 여러분들 항상 감사하다"라는 말과 함께 "조만간 다시 기세로 세상을 몰고 가는 놉이로 돌아오겠다"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의지도 드러냈습니다.


1994년생인 놉은 현재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 소속으로 활동 중이며, 2023년 Mnet의 인기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지난해에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바 있어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댄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