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정신 나가서 제니 침대 쓰고"... 딘딘, 돈 개념 없는 연예인들 향해 일침

딘딘, 이준의 '월급 1000만원' 발언에 쓴소리


방송인 딘딘이 연예인들의 현실 감각 부재에 대해 속시원한 일침을 가했습니다.


29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공개된 '제발.. 아메리카노만 드세요...ㅣ카페계의 해병대! 메가MGC커피ㅣ워크맨ㅣ이준' 영상에서 딘딘은 이준의 현실과 동떨어진 발언에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YouTube '워크맨-Workman'


이날 방송에서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료인 딘딘과 이준은 메가커피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체험했는데요. 두 사람은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해 실제 카페 아르바이트생에게 바라는 점을 물었습니다.


한 직원이 '돈이나 많이 줬으면 좋겠다'고 답하자, 이준은 뜬금없이 "지금 많이 벌지 않나? 월 1000만 원씩 찍지 않냐"라고 되물어 직원을 당황시켰습니다.


YouTube '워크맨-Workman'


이 순간 딘딘은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야. 화폐가치에 개념이 없어. 슈퍼카 타고 다니고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깐 정신이 나가서"라며 이준의 현실 감각 부재를 정확히 지적했습니다. 4시간 일한 후 받은 급여가 4만 120원이었던 상황에서, 딘딘은 다시 한번 이준에게 "아까 월급 1000만 원 발언 너무 경솔했다"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연예인들, 일 안 해봐서 그런 것" 현실 직시 발언 화제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더 강력한 발언도 있었습니다.


이준과 스태프들이 딘딘의 능숙한 업무 처리에 놀라자, 딘딘은 거침없는 소신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YouTube '워크맨-Workman'


그는 "내가 볼 때 형이, 연예인 XX들이 일을 안 해봐서 그렇다"며 "이 XX들이 내가 진짜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아니 이게 뭐가 어려운 일이야 이게 솔직히? 이거 그냥 한 번 들으면 할 수 있는 건데"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딘딘은 이어 "인생 실전이다. 저거 만약에 레시피 한 번에 못 외웠지? 욕 XX게 먹는 거야. 연예인이니까 '아~ 연유 다시 넣으셔야 돼요' 이러냐. 말도 안되는 거다"라고 현실적인 시각을 보여주었습니다.


YouTube '워크맨-Work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