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두 번째 정규앨범 'IM HERO 2' 공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오늘(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를 발매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임영웅의 음악적 성장과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앨범 공개에 앞서 지난 28일에는 전국 CGV 약 50개 극장에서 'IM HERO 2' 청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이 행사에는 무려 5만 명의 팬들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청음회에서는 앨범의 전곡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까지 미리 감상할 수 있어 임영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물고기뮤직은 "지난 21일 CGV 극장별로 청음회 예매가 순차적으로 시작하자마자 서버가 마비됐고, 콘서트 티켓팅을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대기 인원이 생겼다"며 "5만명 규모의 청음회는 국내 음원 공개 전 이벤트로는 역대 최대의 기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순간을 영원처럼'으로 전하는 삶의 메시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서정적인 가사로 인생에 대한 깊은 울림을 전하는 노래입니다.
임영웅은 '길지 않은 인생 잘살아 보고 싶어/ 마음껏 사랑을 해보려 해'라는 가사를 통해 삶을 대하는 자신만의 철학과 메시지를 담아냈습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청음회 전날 오후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어 팬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IM HERO 2'에는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돌아보지 마세요' 등 총 11곡이 수록되었습니다.
소속사는 "정규 2집은 골라 듣는 즐거움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감정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임영웅은 이번 앨범에서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더 변화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고 소개했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환경 문제를 고려해 일반적인 음반과 달리 CD를 동봉하지 않고, 임영웅의 사진과 메시지 등으로 구성된 앨범북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앨범북 판매는 음반 판매 집계에는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임영웅은 신보 활동에 이어 오는 10월부터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팬들과의 만남도 이어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