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김우빈♥' 신민아, 오랜만의 근황에 팬들 반응 폭발... "차기작 암시?"

신민아, 우아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매력 발산


배우 신민아의 근황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신민아의 가장 빛나던 순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배우의 최근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소속사는 "사진만 봐도 우아하고 아름답고 분위기 있고 귀엽고 막 그래.."라는 코멘트를 덧붙이며 신민아의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Instagram 'ament_official'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명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모습으로, 선명한 블루 컬러의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우아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활약 중인 신민아


신민아는 현재 배우 김우빈과 2015년부터 공개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연애 소식만큼이나 활발한 작품 활동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로, 신민아의 연기 변신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Instagram 'ament_official'


더불어 신민아는 차기작으로 '재혼 황후'를 선택했습니다. 이 작품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약 26억 회(2024년 12월 기준)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이버웹툰의 대표작입니다.


'재혼 황후'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가 황제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입니다.


신민아는 극 중 명석한 두뇌와 타고난 기품으로 칭송받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 역을 맡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