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제로베이스원,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 슈퍼스타로 향하는 여정 담았다

제로베이스원, 정규 1집 타이틀곡 '아이코닉' MV 티저 공개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슈퍼스타로 향하는 여정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이번 티저는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YouTube 'ZEROBASEONE'


공개된 영상에서는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담겼는데요.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아홉 멤버는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도 끊임없이 캣휠을 타며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상 말미에는 이들이 쌓아온 서사가 도장처럼 행성에 선명하게 새겨지고, 이어서 빛을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장면이 그려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K-팝 새 역사를 쓰는 '아이코닉'한 존재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팬덤 '제로즈'(ZEROSE)와 함께 만들어온 음악 여정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작품입니다.


YouTube 'ZEROBASEONE'


이들은 '5연속 밀리언셀러' 달성과 '빌보드 200' 차트 진입 등 컴백할 때마다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며 '아이코닉'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보여왔습니다.


이번 앨범에서는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메시지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다시 한번 뒤흔들 준비를 마쳤습니다. 


특히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를 비롯한 국내외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 제작에 힘을 보탰습니다.


타이틀곡 '아이코닉'은 제로베이스원의 아티스트로서의 여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각 멤버의 개성과 정체성이 명확히 드러나 있습니다.


이 곡은 '타인의 평가와 상관없이, 우리는 스스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더 높이 빛나고자 하는 아홉 멤버의 당찬 포부가 녹아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 / Facebook 'ZB1'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YouTube 'ZEROBASE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