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신민아에 화 냈다가 친구들에 '상욕' 먹었다는 정성일... "네깟 게 뭔데"

배우 정성일, 신민아와의 연기 에피소드 공개


배우 정성일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신민아와 함께 연기하며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 정성일은 드라마 속 신민아의 전남편 역할을 맡았던 당시 친구들에게 받았던 솔직한 반응을 유쾌하게 전했습니다.


YouTube '짠한형 신동엽'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조여정 정성일 {짠한형} EP. 107 MZ가 만든 느좋의 진화! 어른들의 느좋좋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는데요. 


정성일은 영화 '살인자 리포트'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조여정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정성일은 2022년 방영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신민아의 전남편 역할을 맡았던 경험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신민아와 자주 다투는 장면이 많았다"고 말하며 친구들의 재미있는 반응을 전했습니다. "한 번은 친구들이 이 장면을 보고 '네깟 게 뭔데, 신민아 청소 안 한다고 화를 내냐?'며 쌍욕까지 했다"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부터 '살인자 리포트'까지, 정성일의 연기 행보


YouTube '짠한형 신동엽'


'우리들의 블루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삶의 다양한 순간에 놓인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정성일은 이 작품에서 선아(신민아)의 전남편이자 아들 열이를 홀로 키우는 싱글 파파 역할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2002년 연극 무대로 데뷔한 정성일은 오랜 연기 경력을 쌓아왔으며,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하도영 역을 맡아 대중적인 인지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그의 연기 스펙트럼은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으며, 오는 9월 5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에서는 연쇄살인마 역할을 맡아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YouTube '짠한형 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