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로운, 재검사 후 현역 판정 받고 10월 입대 확정
배우 로운이 재검사를 통해 현역 판정을 받고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로운의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로운이 8월 초 진행한 입영판정재검사에서 현역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따라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한 로운의 군 입대 소식이 팬들에게 전해졌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다수의 군 장병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은 방문을 삼가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SF9 출신 배우 로운, 입대 전 디즈니+ 오리지널 사극 '탁류' 출연
로운은 2016년 보이 그룹 SF9의 멤버로 데뷔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이후 2023년부터는 팀을 떠나 배우로서의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배우로 전향한 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로맨스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로운은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9월 26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 최초 오리지널 사극 시리즈 '탁류'에 장시율 역으로 출연합니다.
※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당사 소속 배우 로운의 군입대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기존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던 로운은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8월 초 재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이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를 바랍니다.배우 로운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