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고현정 "비행기서 수분크림 한통 다 쓰더라" 오랜 루머에 내놓은 입장 (영상)

배우 고현정, 비행기 수분크림 루머에 직접 해명


배우 고현정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6일 공개된 웹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한 고현정은 그동안 떠돌던 자신의 피부 관리법에 관한 소문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YouTube '살롱드립2'


방송에서 장도연은 "비행기를 타면 수분크림 한통을 다 쓴다는 말이 있던데"라고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에 고현정은 "빵 먹고 자기 바쁘다"라고 답하며 해당 루머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했습니다.


비행기 탑승 중 수분크림 한 통을 모두 사용한다는 소문은 오랫동안 고현정의 피부 관리 비결로 알려져 왔으나, 본인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고현정은 "주책바가지도 아니고 비행기 탈 때 쯤이면 손이 얼마나 더러워지는데. 비행기 화장실에서 손 씻어봤자다. 그걸로 제 위생이 해결되지 않는다. 근데 크림 한 통을 미치지 않고셔야"라고 말하며 루머의 비현실성을 지적했습니다.


고현정이 밝힌 진짜 피부 관리 비결


고현정은 이어서 자신의 실제 피부 관리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얼굴보다 손 닿는 데가 다 깨끗해야 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화장품 통이 깨끗해야 한다. 매일 만지지 않냐. 화장품 놓는 곳도 깨끗해야 한다"라고 설명하며 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YouTube '살롱드립2'


고현정은 마지막으로 "자기 몸은 (주변을) 다 청소한 다음에 씻는 게 맞다"고 말하며 피부 관리의 기본은 전반적인 위생 관리에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YouTube 'TEO 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