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9월 29일 육군 군악대 입대 확정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유겸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군 입대 날짜를 확정했습니다.
유겸의 소속사 AOMG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유겸이 병무청으로부터 '전문 특기병'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AOMG 측은 유겸이 오는 9월 29일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유겸은 음악적 재능을 살려 군악대에서 특기병으로 복무하게 됐는데요, 이는 그의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
유겸은 입대 소식이 알려진 후 자신의 SNS에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우리나라를 위해 몸 조심히 건강히 군대 들어가서 잘하고 오겠다"는 다짐과 함께 아가새(갓세븐 팬덤명)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보고 싶으면 제 노래 들으면서 그리워해달라"며 "항상 발전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멋지고 좋은 앨범으로 금방 돌아오겠다"라는 약속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진심 어린 메시지는 팬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으로 빛난 입대 전 행보
갓세븐의 막내이자 AOMG 소속 솔로 아티스트로서 유겸은 입대 전까지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는 월드투어 'TRUSTY'(트러스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솔로 정규앨범 'Interlunar(인터루나)'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습니다.
또한 올해 초에는 갓세븐 완전체로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 앨범을 발매하고 한국과 태국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등 그룹 활동에도 충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