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연인과 로맨틱한 부산 바다 내려다보며 먹을 수 있는 '해물 모둠 세트'

Instagram 'hamstar_food'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부산에서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게 있다. 바로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는 것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에 놀러 가면 꼭 해야 하는 것'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바다를 배경 삼아 놓여있는 싱싱한 해산물 모둠 세트 사진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해물 모둠 세트에는 참기름이 가득 부어진 낙지탕탕이와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길 것 같은 굴, 씹는 맛이 일품인 가리비 등이 들어 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Instagram 'hamstar_food'


바다의 도시라 불리는 만큼 해산물의 싱싱함은 설명할 필요도 없어 보였다. 해산물 특유의 시원한 맛과 향은 사진을 통해서 그대로 전해졌다.


먹는 장소도 딱이었다. 눈 앞에 펼쳐진 드넓은 바다와 방파제에 부딪히는 파도 소리는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했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며 바다를 구경하면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을 것만 같았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꼭 부산에 놀러 가서 해보자", "비주얼 진짜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부산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이 있다면 바다를 구경하며 해산물을 맛보는 즐거움을 꼭 놓치지 않도록 하자.





Instagram 'hamstar_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