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몬스타엑스 형원, 내일(13일) 만기 전역... 17일 무료 팬 이벤트 예고

| 몬스타엑스 형원,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개최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형원이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2025 형원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Wonder Garden)'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형원은 오는 17일 오후 1시와 5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23년 11월 14일 입대해 현재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인 형원은 13일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


형원은 전역 4일 후인 17일, 첫 개인 공식 일정으로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의 만남을 선택해 자신을 기다려 온 팬들과 이야기꽃을 피우고 따뜻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형원의 화려한 활동사


형원은 2015년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데뷔해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OST, 프로듀싱, 예능, DJ,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가요계 대표 '만능캐'(만능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특히 2020년 '노바디 엘스(Nobody Else)'를 시작으로 꾸준히 몬스타엑스 앨범에 자작곡을 담아냈고, 2023년에는 몬스타엑스 내 첫 유닛 '셔누X형원'을 결성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과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를 선보이며 '자체 제작돌'의 진가를 입증했다.


입대 전에는 단독 웹 예능 '채씨표류기'를 론칭해 색다른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입덕'을 이끌었으며, 가수 이영지가 진행하는 웹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만큼 빛나는 매너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한 MBC FM4U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 SBS '인기가요' MC 등의 활동을 통해 진행 능력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 전역 후 바쁜 행보 예고


이번 팬 이벤트는 '몬베베' 8기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12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뉴스1


형원은 전역 직후인 오는 29일 개최되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에서 MC로도 활약할 예정이어서 전역 후 바쁜 행보가 예상된다.


오는 13일,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하는 형원의 복귀와 함께, 몬스타엑스는 형원의 전역 다음날인 14일에 데뷔 10주년을 맞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