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7일(월)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화 영화, 6월 6일 전세계 최초 개봉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첫 실사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오는 6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지난 3일 유니버설 픽처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국내 관객들이 가장 먼저 이 작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드래곤 길들이기 포스터


'드래곤 길들이기'는 드림웍스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기존 시리즈는 아카데미상에 네 번이나 노미네이트되었고,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1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이번 실사 영화는 원작의 감동과 재미를 그대로 이어받아 더욱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재탄생했다.


영화는 바이킹 소년 히컵과 신비로운 드래곤 투슬리스가 편견을 극복하고 특별한 우정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애니메이션 원작은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로튼토마토 신선도 99%, 시네마 스코어 A를 기록하며 대중과 평단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실사화에서는 특히 딘 데블로이스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그는 이전 시리즈에서도 연출을 맡아 아카데미상에 세 번 노미네이트되었으며, 골든 글로브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지휘 아래 제작진은 히컵과 투슬리스의 뜨거운 우정과 경이로운 모험을 사실감 넘치는 시각효과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