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가 두 번째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K팝 걸그룹 최초'로 타이베이 돔에서 시구를 진행했다.
NMIXX는 4월 26일 홍콩 아시아월드 서밋에서 총 12개 지역 20회 규모의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 투어를 이어갔다. 이번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 여섯 멤버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멤버들은 "오늘 공연 내내 정말 열정적으로 응원해 주셔서 큰 에너지를 얻었다"며 "전석이 노란 별 바다처럼 보이는 순간은 정말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콩 팬 콘서트를 마친 NMIXX는 27일 타이베이에 위치한 타이베이 돔을 찾아 글로벌 활동을 이어갔다. 이들은 K팝 걸그룹 최초로 타이베이 돔에서 현지 프로 야구 경기의 시구와 시타에 나섰으며, 축하 무대도 펼쳐 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타이베이 돔에서의 활동은 NMIXX의 글로벌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현지 팬들은 물론 야구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이 NMIXX의 무대를 즐기며 함께 호응했다. 이러한 활약은 K팝의 세계적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사례가 되었다.
한편, NMIXX는 오는 5월 10일 미국 헌팅턴 시티 비치에서 열리는 유명 페스티벌 '2025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iHeartRadio Wango Tango)'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음악 행사로, NMIXX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