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밴드의 대표주자 '잔나비'가 4세대 인기 아이돌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아름다운 시너지를 예고했다.
지난 21일 잔나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정규 4집 '사운드 오브 뮤직 pt.1'의 타이틀곡명과 피처링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사랑의이름으로!'로, 카리나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밤하늘 위로 장미꽃이 흩날리는 티저 영상은 환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듯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굴하지 않는 미소는 우리의 자랑이니까'라는 트랙 카피가 깊은 여운을 남기며 곡의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랑의이름으로!'는 잔나비의 시그니처 감성과 더불어 카리나의 투명하면서도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기대를 모으며,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로 리스너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감싸 안을 예정이다.
카리나의 참여는 수많은 음악팬들에게도 깜짝 선물처럼 다가왔다.
서로 전혀 다른 음악 세계를 지닌 두 아티스트가 '사랑'이라는 키워드 아래 하나의 감정선으로 녹아들며, 전혀 예상치 못했던 시너지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한편 잔나비의 정규 4집 '사운드 오브 뮤직 pt.1'은 타이틀곡 '사랑의이름으로!'를 비롯해 '뮤직', 'FLASH', '아윌다이포유♥X3', '옥상에서 혼자 노을을 봤음', 'Juno! 무지개 좌표를 알려줘!', '모든 소년 소녀들1: 버드맨', '모든 소년 소녀들2: 무지개' 등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