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임영웅이 할머니, 엄마 팬들을 위해 콘서트장 인근에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최근 임영웅은 서울 KSPO DOME에서 'IM HERO TOUR 2023'을 개최했다.
콘서트가 끝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콘서트 후기글이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특히 임영웅이 콘서트 입장 전 대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한 포인트에서 극찬이 쏟아졌다.
한 누리꾼은 "와 진짜 임영웅 대단하다. 부모님 픽업하러 간 딸내미들 전부 여기서 기다리고 있음. 이런 대기 시설 있는 콘은 난생처음 봄. 편의시설이 미쳐버렸다"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간이 부스에 푹신한 소파가 놓여 있는 모습이었다. 콘서트 입장 전, 후로 사람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다른 누리꾼도 "임영웅 콘서트 무사히 도착해서 엄마 입장까지 보고 왔다"라며 "입장 전 대기 공간도 만들어놓고 안내 직원도 엄청 많이 배치해놔서 배려심 넘치는 공간. 엄마 원없이 잘 보고 오셨으면"이라고 후기를 전했다.
임영웅의 섬세한 배려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그는 눈이 침침한 노년층 팬들을 위해 콘서트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는가 하면, 간이 화장실을 마련해 팬들이 보다 쾌적하게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공연장에서 지하철역 가는 길 곳곳에는 팬들에게 길을 안내해 주는 도우미가 배치돼 있기도 했다.
누리꾼은 "엄마가 아니라 내가 반할 것 같다", "임영웅이 롱런하는 이유", "이건 콘서트계의 혁명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3, 4, 5일에도 서울에서 무대를 펼친다. 그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