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콘서트장서 대놓고 키스하는 모습 공개하며 쿨하게 열애 인정한 유명 배우♥모델 커플 (영상)

TMZ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가 진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6일(한국 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은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27)와 카일리 제너(26)가 최근 미국 LA에서 열린 팝스타 비욘세의 콘서트를 함께 감상하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키스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염문설은 올해 1월 초부터 솔솔 나오기 시작했다.


TMZ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가 폴 고티 패션쇼에서 만나 웃으며 대화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후 두 사람은 극비리에 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이번 비욘세 콘서트를 기점으로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TMZ


외신은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는 마침내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데 주저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사진 속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는가 하면 공연 중 여러 차례 키스를 나눴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가 카일리 제너를 바라보는 눈빛이 남다르다는 게 느껴질 정도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는 국내에서도 많은 여성팬이 있을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자랑한다.


2017년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레이디 버드', '듄', '돈 룩 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카일리 제너는켄달 제너의 동생이며 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과 이부 자매다.


래퍼 트래비스 스캇 사이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