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45살 유부남 아재가 헌팅하자 "병X, X끼' 상욕한 BJ 감성여울

YouTube '감성여울 yeoul87'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BJ 감성여울이 헌팅을 시도하는 유부남을 참교육했다. 


최근 감성여울 유튜브 채널에는 '헌팅 하는 45세 유부남 참교육'이라는 제목의 짧은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제가 술 사도 돼요?"라고 감성여울에게 접근했다. 감성여울이 나이를 묻자 남성은 45살이라고 답했다. 


YouTube '감성여울 yeoul87'


감성여울은 "돈 많아요?", "집 있어요?" 등 거침없는 질문을 이어갔다. 그러다 "호적상 깨끗하세요? 돌싱 아니냐고"라고 물었다. 


이에 남성은 거침없이 "저 기혼이고, 아이도 있다"고 말했다.


아이까지 있는 유부남이 헌팅을 시도한 것을 알게 된 감성여울은 "근데 왜 같이 술 먹자 그래요"라고 따져 물었다. 남성이 "그르면 안 돼요? 안 되면 갑니다"라고 하자 감성여울은 "내가 우스워? 마누라가 있는데 다른 여자랑 술 먹는 게 뭐 하는 거냐"고 분노했다.


YouTube '감성여울 yeoul87'


남성이 쭈뼛쭈뼛하자 감성여울은 "마누라가 있는데 다른 여자랑 술을 왜 먹어"라고 고함치며 "XXX끼야, 꺼져 병X 같은 X아"라고 거침없이 욕설을 내뱉었다. 


이에 당황한 남성은 당황한 듯 "알겠어요. 갈게요"라고 말하곤 자리에서 일어섰다. 감성여울은 남성이 일어섰는데도 "마누라가 있는데 다른 여자랑 술을 왜 먹자는 거야 XX새끼네"라고 분이 안 풀린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은 "참교육이긴 한데 요새 무서운 세상"이라며 "욕할 필요도 없이 무시가 답", "잘못하면 큰 사고 납니다"라고 걱정했다. 


YouTube '감성여울 yeoul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