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술 마시는 토크쇼 '슈취타'에 청포도 에이드 들고온 이강인이 직접 밝힌 술 안 마시는 이유

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이강인이 BTS 슈가가 진행하는 토크쇼 '슈취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술을 마시면서 하는 토크쇼인 '슈취타'에 이강인은 술 대신 직접 준비해 온 청포도 에이드를 꺼내 눈길을 끈다.


26일 유튜브 '방탄TV'에 올라온 영상에서 이강인은 "토크쇼에는 처음 나온다"면서도 "어렸을 때부터 카메라에 노출이 많이 돼서 생각보다 괜찮다"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토크쇼보다는) 6만명 앞에서 축구하는 게 좀 더 괜찮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YouTube 'BANGTANTV'


이강인은 술 대신 직접 준비해온 청포도에이드를 꺼내며 "태어나서 아예 술을 먹어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슈가가 "관리 때문에 안 드시는 거냐"고 하자, 이강인은 "어렸을 때부터 술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며 "부모님의 권유로 살짝 (입에) 대본적은 있다"고 말했다.


YouTube 'BANGTANTV'


이어 "엄청 쓰더라. 근데 제가 쓴 걸 안 좋아하고 단 걸 좋아한다"며 술을 안 마시는 이유를 밝혔다. 


청포도에이드는 한국에 휴가 들어와서 이강인이 자주 마시는 음료다.


YouTube 'BANGTANTV'


슈가는 이강인을 위해 라면과 삼겹살을 준비했다. 슈가가 "평소에는 (이런 걸) 못 먹을 거 아니냐"고 하자, 이강인은 "몸에 안 좋은 것 때문이라기보단 그걸 먹으면 다음날 무거운 느낌이라 최대한 피하는데 아예 안 먹지는 않고 가끔 먹는다"고 말했다.


YouTube 'BANGTANTV'


슈가는 "저도 무대에 올라가기 5시간 전에는 밥을 먹고 끝나고는 다음날 몸이 부을까봐 샐러드를 먹는다"라며 공감했다.


영상 말미, 이강인은 슈가에게 자신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YouTube 'BANGTA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