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1일(월)

"안보현♥지수 연애 알고 있었던 한소희"란 제목으로 급속 확산 중인 영상

YouTube 'Netflix K-Content'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블랙핑크 지수가 배우 안보현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SNS에는 지난 2021년 10월 유튜브 채널 'Netflix K-Content'에 공개된 영상이 확산됐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에 출연했던 한소희, 안보현, 박희순이 등장했다.


YouTube 'Netflix K-Content'


'마이 네임'을 홍보하던 박희순은 드라마 제목 '마이 네임'으로 사행시를 제안했고, 한소희는 뜬금없이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을 불렀다.


그러면서 안보현을 향해 "이 노래 모른다고?"라고 물었고, 당황한 안보현은 "알죠, 알죠"라며 웃었다.


이는 마치 2년 전 한소희가 안보현과 블랙핑크 지수의 열애를 예견한 것처럼 보여 눈길을 끌었다.


Instagram 'sooyaaa__'


특히 해외 팬들 사이에선 한소희가 당시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을 부른 건 안보현과 지수의 사이를 알고 놀린 거 아니겠냐는 추측이 쏟아지기도 한다.


앞서 3일 블랙핑크 지수와 안보현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Instagram 'bohyunahn'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수와 안보현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안보현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두 사람이 호감을 느끼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말했다.


YouTube 'Netflix K-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