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진짜 40대라고?"
시간이 흐를수록 내 눈가에 주름이 하나씩 늘어가는 것 같은데, 브라운관 속에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등장한다.
그들의 나이가 궁금해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하는 순간, 우리는 충격을 금치 못하게 된다.
형, 오빠라고 부르는 게 당연할 것 같은 스타들의 실제 나이가 40살이 넘었기 때문이다.
20대 후배들과 견주어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눈부신 비주얼을 지닌 40대 스타들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공유
만인의 이상형으로 불리는 배우 공유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다.
오뚝한 코와 날렵한 턱 선으로 조각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그는 한결같은 비주얼로 여심을 홀리고 있다.
섹시한 분위기부터 부드러운 이미지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공유의 모습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눈부시다.
2. 강동원
빠른 년생으로 곧 40대인 원조 '얼굴 천재' 강동원 역시 완벽한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날카로운 눈매와, 뾰족한 턱 선으로 신이 내린 얼굴을 지닌 그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최근 강동원은 유튜브에 공개된 브이로그를 통해 여전한 잘생김을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3. 조정석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
그 또한 1980년생으로 올해 40살인 동안 연예인이다.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답게 여러 작품에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덕분일까.
그는 40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훈훈한 외모와 오빠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4. 은지원
올해로 42살이 된 가수 은지원은 갈수록 레전드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스타다.
최근 은지원은 신곡 '불나방'으로 컴백해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는 탄탄한 피부, 조각 같은 이목구비 등으로 20대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