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사랑하는 여친 동화 속 공주님으로 변신시켜주고 싶으면 꼭 가야 할 '허브 아일랜드'

Instagram 'herbisland_korea'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사진 한 장 남기는 건 어떨까.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도 포천에는 다가온 봄에 맞춰 만개한 봄꽃과 다양한 허브향을 만끽할 수 있는 '허브 아일랜드'가 있다. 


거리가 멀지 않아 연인과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이곳에서는 '프린세스 메이크오버' 체험을 할 수 있다. 


'프린세스 메이크오버'는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평생 남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허브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허브 아일랜드 허브박물관(허브성) 2층에는 유리 구두의 전설이 실현되는 신데렐라 포토존과 사과 향이 물씬 느껴지는 백설 공주 포토존이 있다. 


또한, 엔틱한 중후함이 넘치는 야수의 서재 포토존까지 동화 속 모습 그대로 재현됐다. 


이곳에서 신데렐라, 백설 공주, 벨의 드레스를 입고 허브아일랜드 여러 곳을 누비며 동화책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주와 왕자 의상도 함께 준비돼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허브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프린세스 메이크오버'는 상시 운영되며(베네치아 가게 휴무일 제외), 베네치아 가게에서 의상 대여가 가능하다.


대여는 성인 및 어린이 남녀 모두 가능하며 대여비용은 5천원(베네치아 가게 내부), 1만원(1시간, 허브 아일랜드 전역)이다. 


따스한 봄과 잘 어울리는 여자친구와 함께 동화 속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허브 아일랜드를 방문하길 바란다.